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타이틀리스트, 초경량 ‘TSi 1 메탈 라인’ 출시
90마일 이하 스윙스피드 골퍼에 최적화
타이틀리스트 TSi 1 메탈 라인

[헤럴드경제=조범자 기자] 타이틀리스트가 지난해 출시한 TSi2 & TSi3 드라이버와 페어웨이 우드에 이어 타이틀리스트 클럽 중 가장 가벼운 TSi1 메탈 라인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타이틀리스트는 TSi1 메탈 라인이 ‘빠른 스피드(Titleist Speed)’와 ‘임팩트(Impact)’는 물론, 초경량 디자인과 낮은 무게중심 설계에 주목했다고 설명했다. 높은 탄도와 최적의 스핀양으로 90마일 이하의 평균적인 스윙 스피드를 갖고 있거나 R 플렉스 또는 그 이하의 부드러운 샤프트를 사용하는 골퍼들에게 폭발적인 볼 스피드와 압도적인 비거리를 제공한다.

이전 모델인 TS 시리즈는 드라이버만이 초경량 디자인으로 출시되었다면, 새롭게 선보이는 TSi1 메탈 라인은 드라이버와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 전체가 메탈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헤드부터 그립까지 초경량 설계가 적용되었을 뿐 아니라, 높은 런치각과 압도적인 비거리를 위해 ▷공기역학적 헤드 디자인 ▷최적화된 무게 배분 ▷슈어핏(SureFit) 호젤 피팅 시스템 ▷드로 구질의 볼 비행 등 4가지 주요 특징이 공통으로 적용됐다. 슈어핏 호젤 피팅 시스템은 16가지 조합의 로프트-라이 세팅으로 최적의 볼 비행을 위한 타이틀리스트만의 셀프 피팅 시스템을 말한다.

TSi1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로 구성된 이번 TSi1 메탈 라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타이틀리스트 클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타이틀리스트 공식 클럽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anju1015@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