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C제일은행, '디즈니 뉴트로 체크카드' 출시…0.6% 적립
7월 15일까지 경품이벤트

[헤럴드경제=박자연 기자]SC제일은행이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디즈니 뉴트로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상품은 트렌드인 새로움(New)과 복고(Retro)를 결합한 뉴트로(Newtro)이미지를 체크카드에 담았다. 적립한도 없이 사용실적에 대해 최대 0.6%의 360리워드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고, 마스터카드 브랜드로 발급하면 전세계 1110개 ‘더 라운지 멤버스’ 제휴 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360리워드포인트는 SC제일은행 내의 다양한 거래와 SC제일은행 리워드 계열 신용카드 사용에 따라 적립되는 포인트로서 은행 거래 관련 수수료 결제, 대금이자 납부, 신용카드 선결제, 적금 또는 펀드 상품 신규, 항공 마일리지 전환, 포인트 기부 등 다양한 곳에 사용할 수 있다.

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15일까지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SC제일은행의 생애 첫 거래 고객으로서 네이버 검색창에 ‘디즈니 뉴트로 체크카드’를 검색해 신규 계좌 개설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 1장을 지급하며, 디즈니 뉴트로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10만원 이상 사용하는 선착순 2000명에게 특별 제작한 한정판 미키 쿨러백을 제공한다.

또한 기존 거래 고객으로서 디즈니 뉴트로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20만원 이상 사용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는 미키 피크닉 세트를 제공한다. 단, 생애 첫 거래 고객 이벤트는 반드시 네이버 검색을 통해 발급을 신청해야만 이벤트 대상이 된다.

SC제일은행은 구독자 203만 유튜버 ‘디바제시카’와 협력해 홍보 영상도 제작했다. 디바제시카는 SC제일은행에서 1년간 근무한 경력이 있다.

2017년 4월 국내 금융권에서 유일하게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제휴 협약을 맺은 SC제일은행은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미키 마우스, 미녀와 야수, 곰돌이 푸 등 디즈니 및 마블 캐릭터 디자인의 카드와 통장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nature6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