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TAN, 故 신사동 호랭이 타이틀곡으로 컴백
TAN [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그룹 TAN(티에이엔)이 고인이 된 신사동호랭이의 노래로 컴백한다.

28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TAN은 첫 정규앨범을 첫 정규앨범 TAN W 시리즈 ‘3TAN’(TAN W SERIES ‘3TAN’(World ver)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3TAN’에는 타이틀곡 ‘하이퍼 토닉(HYPER TONIC)’을 포함해 ‘아드레날린(ADRENALINE)’, ‘러브 이즈 안 오픈 도어(LOVE IS AN OPEN DOOR), ‘드리미 러브(Dreamy Love)’, ‘TMI’, ‘서핀(SURFIN)’, ‘라이츠(LIGHTS)’, ‘5:45’, ‘에어리어(AREA)’ 등 총 9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하이퍼 토닉’은 고(故) 신사동 호랭이가 작곡한 일렉트로 펑크 팝 장르의 곡이다. 도파민과 아드레날린으로 대표되는 호르몬을 숨 가쁘고 리드미컬하게 표현했다.

소속사 측은 “타이틀곡은 이번 앨범의 중심이 되어 리스너들에게 TAN이 전하고자 하는 의미를 강렬하게 전달할 것”이라고 귀띔했다.

멤버 재준은 타이틀곡 작곡과 작사를 비롯해 총 6곡의 작곡에 이름을 올렸다. 다른 멤버들 역시 수록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프로듀싱의 역량을 발휘했다.

s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