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포스코이앤씨 ‘2024 동반성장지원단’ 출범
협력사와 ‘에코 앤 챌린지 투게더’
창립 30주년 맞아 프로그램 확대
포스코이앤씨 ‘에코 앤 챌린지 투게더 동반성장지원단’이 16일 인천 송도사옥에서 출범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포스코이앤씨]

포스코이앤씨는 지난 16일 인천 송도사옥에서 ‘에코 앤 챌린지 투게더(E&C Together) 동반성장지원단’ 출범식을 가졌다고 17일 밝혔다. 행사에는 포스코이앤씨 임직원과 협력사 대표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동반성장지원단은 포스코이앤씨가 보유한 역량 및 인프라를 활용해 중소 협력사들이 필요로 하는 분야를 지원하는 포스코그룹 고유의 동반성장 프로그램이다.

작년부터 변경된 사명에 맞춰 ‘에코 앤 챌린지 투게더 동반성장지원단’으로 명명해 운영하고 있다.

포스코이앤씨 동반성장지원단은 협력사들의 안전, 품질 등 기본역량 제고를 위해 6개의 프로그램을 지원했으며, 올해는 창립 30주년을 맞아 회사가 추진하는 이차전지, 수소, 원자력 등 친환경 사업에 대한 기술, 교육, 컨설팅 3개 분야, 26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대폭 확대했다.

신경철 포스코이앤씨 동반성장지원단장은 “참여 협력사들의 역량 향상 및 경쟁력 강화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내실 있는 지원단을 운영하겠다”며 “앞으로도 비지니스파트너인 중소협력사와 함께 친환경 미래사회 건설을 위해 파트너십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고은결 기자

ke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